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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로/수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전시회 지원등으로 인지도 개선 및 판로개척 지원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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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중소기업 공동 A/S 지원

사업목적 :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자금, 인력 등이 부족해 자체적으로 A/S 시스템을 갖추기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전국적인 중소기업 A/S 시스템을 지원하여 중소기업 제품 경쟁력 강화와 고객 신뢰도 향상을 통한 판로 확대를 지원합니다. 
신청기간 :
수시 
담당부서 :
공공구매판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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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중소기업 브랜드 지원

사업목적 :
5개 이상의 중소기업이 공동마케팅을 위하여 공동상표 개발?홍보를 추진하거나 OEM 중소기업이 자체브랜드 홍보를 추진할 경우 홍보비를 지원합니다. 
신청기간 :
2월중 
담당부서 :
공공구매판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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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중소기업제품 홍보지원사업

사업목적 :
품질과 성능이 우수한 중소기업제품을 발굴,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홍보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 우수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판로개척을 지원해드립니다. 
신청기간 :
연중수시 
담당부서 :
공공구매판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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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중소기업 구매상담회·판매전 지원

사업목적 :
중소기업 관련 조합 및 단체가 국내에서 구매상담회를 개최할 경우 소요되는 경비의 일부(전시장 임차료, 부스설치비, 홍보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또한 자체 구매상담회를 개최하여 중소기업과 전문 바이어와의 ‘상담의 장’을 제공하고 판매전을 통해 대형 유통업체와의 판매 행사를 지원합니다. 
신청기간 :
구매상담회 특별판매전 : 연중수시 / 구매상담회 개최지원 : 별도 공고 예정 
담당부서 :
공공구매판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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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중소기업 마케팅 이노베이션

사업목적 :
시장에서 잘 팔릴 수 있는 창조적 기술개발·혁신제품을 발굴하여 소비자반응조사, 마케팅전략수립, 제품개선의 마케팅 능력 제고를 통해 중소기업제품의 시장진출 촉진 및 제품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신청기간 :
별도공고 
담당부서 :
공공구매판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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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온라인 시장진출

사업목적 :
중소기업제품의 온라인시장 입점 판매가 가능하도록 제품 상세페이지 및 홍보 동영상 제작을 지원합니다. 또한 온라인 판매기획전도 수시로 개최하여 판촉?홍보를 도와도립니다. 
신청기간 :
2∼9월, 수시 
담당부서 :
공공구매판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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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중소 소모성자재 납품기업 지원

사업목적 :
중소 소모성자재 납품업 지원센터로써 실태조사, 마케팅지원, 공동 MRO몰 시스템을 통한 구매대행사업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소 소모성자재 납품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청기간 :
연중수시 
담당부서 :
동반성장지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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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중소기업제품 전용판매장 설치·운영

사업목적 :
민간·공공 상업시설內에 중소기업제품 전용판매장 개설·운영을 통해 창업 및 혁신기업의 아이디어 창조혁신제품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신청기간 :
연중수시 
담당부서 :
공공구매판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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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사업목적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의 원활한 운영을 통해 중소기업의 매출 증대 및 판로 확대 
담당부서 :
공공구매판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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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중소기업 수출역량강화사업

사업목적 :
수출실적 100만불 미만의 기업을 대상으로 첫 수출 준비활동 및 해외시장 진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여 기업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 
신청기간 :
2016.01.06~2016.01.26(18:00) 
담당부서 :
해외시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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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중소기업 무역촉진단 파견사업

사업목적 :
해외 틈새시장 개척을 위해 전문 업종 위주의 무역촉진단 파견 및 수출컨소시엄 구성을 통한 수출저변 확충 및 수출촉진 
신청기간 :
(주관단체) '15.12월, (참여기업) 연중수시 
담당부서 :
해외시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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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해외민간네트워크 활용사업

사업목적 :
해외 현지 경험과 전문 컨설팅 능력을 갖춘 해외 진출 지원 전문 컨설팅사 또는 마케팅사를 해외민간네트워크를 지정하고 이를, 해외 현지정보가 부족한 해외진출 희망 중소기업을 지원 하여 성공적인 해외진출 도모 
신청기간 :
2016년 3월 
담당부서 :
해외시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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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해외규격인증획득 지원사업

사업목적 :
수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해외규격인증획득 시험 비용 및 인증 비용 일부 지원 
신청기간 :
연중수시 
담당부서 :
해외시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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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수출인큐베이터 설치

사업목적 :
세계경제의 주요 교역거점에 수출인큐베이터를 설치·운영하여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초기 위험부담을 줄이고 조기정착을 지원하여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확대 및 수출증대 
신청기간 :
연중 수시 
담당부서 :
해외시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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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사업목적 :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중진공, kotra 등 23개 수출지원기관의 우대지원을 통해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육성(비예산사업) 
담당부서 :
해외시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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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 개최

사업목적 :
대기업의 구매 방침 설명 및 납품 업체에 대한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신규 판로 개척 및 협력 기회 제공 
신청기간 :
연3회, 사전 대기업 - 중소기업 매칭을 통해 참가업체 선정 
담당부서 :
동반성장지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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