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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회의실 이용절차 및 회의시설을 안내해드립니다.

대전·충남 소재 중소기업 또는 중소기업관련 유관기관(단체), 기타 지역주민의 공익행사 등에 대하여 회의실 사용 허가를 원칙으로 함(단, 대기업, 영리목적이나 종교적, 정치적 성격의 행사는 불가함).
  • 사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주말, 공휴일은 불가).
  • 회의실 이용 신청은 사용 2주전까지, 사용허가는 신청후 3일이내 실시.
  • 아래사항을 위반시에는 향후 회의실 사용을 불허함.
    • - 회의실 사용시간 준수(사용연장시 회의실 담당자와 협의).
    • - 회의실 사용자는 사용후 반드시 청소, 책상·의자 등 정리정돈(이용전 상태로 원상 복구), 반입물품 및 쓰레기 되가져 가기.
    • - 당일 회의실 사용전과 사용후 담당자에게 신고하기.
    • - 회의실 이용 취소시에는 미리 연락 주기.
    • - 회의실에서 소란행위, 공익을 빙자한 영업행위시에는 즉시 대관 금지.
  • 위 사항을 준수하여 다음 이용자가 불편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실 이용절차

1) 신청접수 > 2) 사용검토 > 3) 사용승인/통보 > 04) 사용결과 보고

시설 개요

시설 개요
사진 시설개요
중회의실 (3층 304호)
  • ㆍ수용인원 : 20명
  • ㆍ주요시설 : 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시설, 냉난방시설 (인터넷 사용불가) * 여름철(7~9월)과 겨울철(12~2월) 기간동안은 공공기관 에너지절약차원으로 대관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 ㆍ이용시간 : 월~금, 09:00~18:00
  • ㆍ문의전화 : 042-865-6114
대강당 (2층 209호)
  • ㆍ수용인원 : 120명
  • ㆍ주요시설 : 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시설, 냉난방시설 (인터넷 사용불가) * 여름철(7~9월)과 겨울철(12~2월) 기간동안은 공공기관 에너지절약차원으로 대관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 ㆍ이용시간 : 월~금, 09:00~18:00
  • ㆍ문의전화 : 042-865-6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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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연락처:국번 없이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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